Airtable to wordpress 해보신 분 계실까요?

airtable to wordpress 해보신 분 계실까요? wordpress에서 관련 plugin은 지원해주는 것 같은데 image 업로드 경우는 유료 플랜써야되는 것 같더라구요. zapier통해서 image upload하는 건 airtable이 제공해주는 url은 wordpress에서 못받는 것 같구요.

Chat GPT 답변이라 안될 가능성도 높습니다.

Zapier를 사용하여 Airtable에서 이미지 URL을 가져와 WordPress 사이트에 삽입하는 프로세스를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수행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Zapier 계정을 설정하고 Airtable 및 WordPress 계정을 연결합니다.

Zapier에서 새 Zap을 생성하고 Airtable을 트리거 앱으로 선택합니다. WordPress에서 사용하려는 이미지 URL이 포함된 Airtable 기반 및 테이블을 선택합니다.

다음으로 WordPress를 앱으로 선택하고 사용하려는 특정 작업을 선택하여 Zap에 대한 작업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게시물 만들기” 작업을 사용하여 이미지가 포함된 WordPress 사이트에 새 게시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WordPress 작업에서 게시물 제목, 콘텐츠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지정해야 합니다. “Featured Image” 필드에 도달하면 더하기 기호(+)를 클릭하여 새 값을 추가합니다.

“Customize Featured Image” 창에서 값 유형으로 "URL"을 선택한 다음 이미지 URL이 포함된 Airtable 테이블에서 필드를 선택합니다. Zapier는 URL을 필드에 자동으로 채웁니다.

Zap에 대한 구성을 완료했으면 Zap을 켜고 테스트하여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를 따르면 이미지를 수동으로 업로드할 필요 없이 Zapier를 사용하여 Airtable의 이미지를 WordPress 사이트에 자동으로 삽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