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nAI툴 중에, 이미지 여백 늘려주는 툴

GenAI툴 중에, 이미지 여백 늘려주는 거 있었는데 혹시 아시는 분 계세요? 영어로 아무리 찾아봐도 안나오네요 ㅠㅠ

지피티 4가 알려줬습니다. ㅋㅋ

네, 이미지 여백을 확장하는 온라인 서비스가 몇 가지 있습니다. 이러한 서비스는 이미지의 경계를 늘이거나 배경을 확장하여 원하는 비율과 크기로 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다음은 이미지 여백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온라인 툴입니다:

Canva (https://www.canva.com/): 이 웹 기반 디자인 플랫폼을 사용하여 이미지 여백을 쉽게 확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템플릿과 그래픽 요소를 사용하여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Fotor (https://www.fotor.com/): Fotor는 간단한 이미지 편집부터 전문적인 디자인 기능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이미지 여백 확장 기능도 제공합니다.

Befunky (https://www.befunky.com/): Befunky는 온라인 이미지 편집 및 그래픽 디자인 플랫폼으로, 이미지 여백 확장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편집 옵션을 제공합니다.

GIMP (https://www.gimp.org/): GIMP는 무료 오픈 소스 이미지 편집기로, 여백 확장을 포함한 많은 고급 편집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웹 기반 서비스는 아니지만, 다운로드 후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Photopea (https://www.photopea.com/): Photopea는 웹 기반의 이미지 편집기로, 이미지 여백 확장 기능을 포함한 다양한 편집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의 툴 중에서 원하는 기능과 사용 편의성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면 됩니다. 대부분의 툴은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일부 고급 기능을 사용하려면 프리미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