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on 외에 노코드 툴로 만든 이력서 포트폴리오 레퍼런스가 있을까 질문 드립니다

오픈채팅방에서 김용준 님이 남겨주신 질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기존에 노션으로 이력서랑 포트폴리오를 작성했었고 softr를 학습하고 있는 도중에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노코드툴로 만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slight_smile: 혹시 레퍼런스 할 이력서 포트폴리오 아시는 분 있을까해서 질문 드려 봅니다!

오픈채팅방에서 임종수 님이 남겨주신 답변입니다.

노션도 충분히 센스있어보이고 트랜디해보여서 좋은데 softr을 활용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요? 노코드를 잘 모르는 기업들에게는 일반 홈페이지라는 인식을 가질수도 있을텐데요

오픈채팅방에서 김용준 님이 남겨주신 답변입니다.

네네 말씀해주신대로 노션도 충분히 트렌디 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포트폴리오를 구현하고 싶은 이유는 이직 준비하고 있어 실용적으로 쓸 수 있을지 확인하는 부문과 노코드 툴을 익혀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였습니다. :slight_smile:

노션이 아닌 감각적인 포트폴리오 페이지가 필요하시다면, 저는 Carrd나 Webflow를 추천하고 싶네요.
완성품이나 템플릿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니까 한번 살펴보세요.

Carrd가 더 쉽고 그 대신 제약이 있고요. Webflow 약간 복잡하지만 디자인이나 애니메이션에 제한이 없어서 엄청 멋진 웹사이트를 만들기에 좋답니다. 난이도냐 아름다움이냐 이 두개의 trade-off를 고려해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1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