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적합한 노코드 툴 | 정기 웨비나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방장 장병준입니다.
노코드 커뮤니티 정기 웨비나 공지를 드립니다.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무료 참여)
“침펄토론” 처럼 노코드 분야에서 첨예하게 대립되는 주제를 재미있게 풀어가보겠습니다. 반응 좋으면 이런 컨셉으로 여러 툴을 비교하는 웨비나를 계속 진행해볼게요. 많관부!


노코드 툴로 간단한 랜딩페이지 만들어보셨나요?

​랜딩페이지는 노코드 툴로 만들 수 있는 가장 간단한 결과물이자, 거의 모든 회사와 비즈니스에서 활용 가능한 유용한 마케팅 실행 방안입니다. 랜딩페이지를 하나 빠르게 만들어서 회사/서비스를 소개하고, 잠재 고객을 유치하고, 광고 캠페인을 운영하고, 광고 캠페인을 AB 테스트 하는 등 활용도가 무궁무진하죠.

하지만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노코드 툴 대안은 무척 많습니다. 그래서 선택하기가 어렵죠. 대표적인 것만 언급하더라도, Notion+Oopy, Typedream, Softr, Wix, Unbouce, Imweb, Waveon… 이렇게 많습니다. 그러면 어떤 툴로 랜딩페이지를 만드는 게 가장 효과적일까요? 우리 회사에 적합한 어떤 툴로 시도해보는게 좋을까요?

​랜딩페이지를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노코드 툴에 대해서 노코드 커뮤니티 방장인 제가 간단히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리고 노코드 커뮤니티 운영진들과 “침펄토론” 컨셉으로 토론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멤버 여러분들도 토론도 참관하시고, 직접 참여하시면서 내 상황에 맞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는 툴이 무엇인지 알아가 보세요. 다양한 노코드 툴에 대해서도 간략히 설명을 들어보시면 도움이 되실겁니다.

​참가비는 무료고요. 노코드로 랜딩페이지나 간단한 홈페이지를 만들어보는 것에 대해서 고민하신 분이면 많이 참여해주세요. 랜딩페이지는 노코드 입문자가 가장 먼저 시도해볼만한 프로젝트이기도 하고, 소개하는 툴들도 입문자용 노코드 툴들이니 노코드 입문자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참여 신청하기

3개의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