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페이지에서 5개 정도 변수를 인풋 받아서 챗GPT 돌려서 생성된 답변을 바로 보여주려고 합니다. 인풋 받았을때 바로 챗GPT 돌아가도록 하는 동시성 확보 방법

웹페이지에서 5개 정도 변수를 인풋 받아서 챗GPT 돌려서 생성된 답변을 바로 보여주려고 합니다. 인풋 받았을때 바로 챗GPT 돌아가도록 하는 동시성은 어떻게 확보하나요?

어떤 노코드 툴이냐에 따라 다를거 같긴 한데요. GPT가 생성해준 값을 데이터베이스에 업데이트해서 상세 페이지가 신규로 생성되도록 하고 그 페이지로 리다이렉션 시키는게 큰 구현 방식입니다.

방금 생성한 페이지로 리다이렉션 시키는건 make (구. integromat)을 이용해서 자동화할 수 있어요. 아쉽게도 zapier는 이게 안되더라고요.

SaaS로 돌릴거라서 페이지를 계속 생성하는건 좋은 방법이 아닐 듯 합니다. 페이지는 고정하고 생성된 값만 채워줘야 할 것 같아요

음… 정적인 페이지를 계속 생성하는게 아니러 db에 데이터를 채워넣고 동적으로 보여주는 거라 현수님이 지칭하신 페이지를 계속 생성하는거랑 제가 말한건 다른거 같습니다.

노코드로 구현하려다보면 해당 툴이 제공해주지 않는 기능들이 있고 그걸 트리키하게 해결하기 위해 이런저런 시도를 하는겁니다.

웹에 바로 뿌려주는 동시성이 중요하지 않고 꼭 리다이렉션을 해당 위치로 안시켜도 되면 더 구현하긴 쉬워집니다.

근데 툴마다 다 달라서 어떤 툴을 쓰는지 정하지 않고 개념적으로 얘기하는건 큰 의미가 없을거 같습니다. 저는 softr나 webflow를 상정하고 말씀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