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기능 포함 노코드툴(회원가입, 마이페이지 비교표, CMS, 복잡한 조건문의 처리) 큐레이션

안녕하세요! 노코드툴을 찾고 있습니다만, 조언을 얻었으면 해서 질문드립니다.

Q1) 회원가입 & 마이페이지를 구현 가능하고, 마이페이지에서는 비교표를 만들어서 제공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CMS 쪽도 서포트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softr, glide, stacker는 마이페이지의 자유도가 조금 떨어지는 것 같고, 웹플로우는 CMS기능은 있지만, 멤버스택을 사용해서 마이페이지를 구현하는 게 가능할까? 하는 느낌도 있습니다. 버블은 다른 툴에 비해서 난도가 높아 보여서 제외했습니다. 데이터연동은 에어테이블, make.com의 조합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Q2) 복잡한 조건문의 처리가 가능한 노코드툴이 있을까요? 예를 들어서, 설문지로 다양한 답을 받은 다음, 거기에 맞는 답을 제공하는 형식입니다. zapier나 make.com으로 조건별로 하나씩 분기를 만드는 방법밖에 없을까요?

이미 많은 연구를 하셨군요 ㅎㅎㅎ 웹플로우+멤버스텍으로 당연히 마이페이지 구성 가능합니다.

분기 처리의 경우 에어테이블의 경우 pro plan을 쓰면 가능하긴 합니다. make는 무료 플랜도 분기처리가 되거든요. 이건 한번 확인해보세요. 시나리오가 복잡하면 make도 괜찮을거 같습니다. 가격도 저렴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