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 없이 만드는 콘텐츠 관리 시스템!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sparkles:안녕하세요! 콘텐츠 관리 서비스를 현재 오픈 베타 출시중입니다.

백엔드를 개발할 필요 없이, 코드 없이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사용 비용이 들지 않고 SaaS형으로 설치도 필요없습니다. 사용하신 데이터는 그대로 보존되어 활용하실 수 있으니, 아래 내용을 읽어 보시고 한 번 사용해보세요! 오픈베타로 현재 별도의 비용을 받지 않고 있습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https://memexdata.io/


서비스 소개
미믹스는 디지털 콘텐츠와 관련된 개발자, 마케터, 기획자, 디자이너를 위해 새롭게 런칭한 솔루션입니다. 급변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디지털 콘텐츠를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특장점
① SaaS 기반으로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치 않아요.
② 보유한 콘텐츠 구조와 형태에 맞춰 입력, 저장, 수정, 연결할 수 있어요.
③ 동료와 함께 미믹스에서 협업하고, 관리자, 편집자, 뷰어 등 단계적인 권한 설정으로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해요.
④ API 연동으로 웹사이트는 물론 앱, 미디어 등 다양한 매체로 배포할 수 있어요.

참고!
앱, 웹, 키오스크, 미디어 등으로 콘텐츠를 개발하시는 기획자, 디자이너, 개발자분들이 사용하면 확실히 많은 시간을 단축할 수 있음을 느끼실 거에요. 특히 많은 양의 데이터를 올려야 하거나, 계속해서 데이터를 업데이트 해줘야하는 경우에는 더더욱이요.


편하게 문의 주세요!! 이메일(hello@memexdata.io)나 홈페이지 채널톡 문의로 주시면 되어요!